토맛토마토

안녕 오늘은 명지/초연과 홈파티를 하기로 했어ㅎㅎ

지연이는 왜 안 왔냐고?















....... 지연이는.... 행복할 거야 그곳에서도.....









밤하늘에 펄을 볼 때면... 지연이도 저기서 잘 살고 있겠지..라고 생각하곤해..
지연아 보고싶다..화성은 행복해..?

면지가 사다준 감튀!!!!!!!!!! 그냥 감튀가 아니라 버갈튀!!!!!!!!!!!!!!!!!!!!!!!!
너무 좋아ㅜㅠ 명지는 날 너무 잘 알아...행복해 고마워 명지야

외출 준비 중인 기태

면지가 FLEX한 SE 빌려서 셀카 타임 가졌어ㅎㅎ

야호~~

너무 좋은 사진 건짐... 이걸로 인스타 프사/게시글, 카톡 프사, 블로그 썸네일 해버렸어

SE 감성 낭낭하네요 1st 제너레이션이 좀 간지

제 블로그 홈 어떠신가요

빗으로 가리기 아는 사람 댓글 좀요

명지와 함께 먹은 마라
마라 향이 그렇게 쎄지 않아서 아쉬웠어


ㅜㅜㅜㅜㅜㅜㅜㅜ 맥도날드는 너무하잖아...

거.셀에 미친 사람들... 이 날 거셀 개많이 찍음....

저기요 문열렸어요

굿을 해봐
굿~

피방 입뺸 두 번 당하고 그냥 찍은 사진

포토이즘 찍으러 왔으

얘가 주인공이래

멀 보는 거야..?

그리고 결과물

우당탕탕하는 컨셉샷을 찍고 싶었어

다음 날 명절이라 이모네 다녀왔어..

이모네 다녀와서 요거 시켜먹구 놀다가 초연이 감

아무래도 내가 진 거 같은데

음식 대결...

명지는 하루 더 자고 가기로 했어(야호~)
그녀는 지금 테런 중

명지랑 과자 사러 편의점 갔다가 충격먹음.... 일을..안 하시네?

아이스크림 할인매장도 들렸어ㅎㅎ

명지가 토마토를 싫어해서 "그럼 명지 넌 토맛토마토랑 토마토맛토랑 둘 다 손해네?" 이랬었는데.. 새벽에 밸런스 게임하다가 이거 나와서 너무 웃겼어.. 명지는 정색함ㅎ

너무 행복했던 명절이었다..

myoskin